본문 바로가기

바닥청소

사업장 에폭시 폴리싱 데코타일 왁스 코팅 청소 여기잘해요!

사업장 바닥의 테이프 자국, 유화 자국, 의자 바퀴 자국, 오래된 묵은 때로 인해 골 치세요? 

사업장의 미간을 찌푸리는 오염을 미리 방지하고자 데코타일, 에폭시, 폴리싱, 타일에 왁스 코팅을 하고 싶으세요?

그럼 저희 서울, 경기도 수도권 바닥청소 전문업체 그린크린환경에 맡겨보세요.

 

 

사업장에는 데코타일, 에폭시, 폴리싱, 타일등 많은 자재들이 깔려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노후화와 바닥재의 특성사 처음 시공 시 가졌던 광택은 사라지고 광택이 벗겨지면서 때가 잘 타는 바닥으로 변경됩니다. 

이런 때들도 시간이 지날수록 짙혀지고 청소를 해도 잘 지워지지 않는 바닥으로 변하기 때문에 돌돌이 청소와 왁스코팅을 진행을 해줘야 하는데요.

이때! 돌돌이 청소만으로 끝내지 않고 바닥의 데코타일, 에폭시, 폴리싱 바닥재에 얇은 코팅으로 왁스 청소를 진행해주세요. 그러면 이글의 맨 마지막에 작업 후 사진을 보시면 막 인테리어를 끝낸 새 바닥처럼 반짝이고 청소가 수월하고 때가 잘 안타는 바닥으로 짜잔! 하고 변하게 됩니다.

 

 

이런 오래된 얼룩을 제거 하기 위해 그린 크린 환경 청소업체에서는 어떻게 작업을 진행하는지 간단하게 카드 뉴스를 만들어 봤는데요.  한번 같이 검토하고 넘어가 보아요.

 

 

보통 데코타일, 폴리싱, 에폭시, 타일들에 진행하는 바닥청소는 강력하게 붙은 오래된 때들을 벗겨내는 작업을 진행하거나 새롭게 준공청소 또는 바닥 시공이 끝난 후 바닥재를 보호하기 위해서 돌돌이 기계 청소를 진행한 후에 왁스제를 바닥에 2~3회 도포하여 코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작업을 위해서는 4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빈 사무실에서도 많이 진행을 하지만 기존에 집기류가 있는 상태에서 바닥청소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때 물과 세제를 사용하여 청소를 진행하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집기류를 최대한 밖으로 빼거나 책상 위로 올리는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바닥에 큰 쓰레기 먼지들을 한번 빗질 후 돌돌이 기계 청소를 진행합니다.

 

 

묵직한 헤드와 빠르고 강한 회전력으로 바닥의 유분기, 오래된 묵은 때, 데코타일, 폴리싱, 에폭시, 타일들에 박힌 때들을 제거하는 작업을 진행을 하게 됩니다. 바닥청소에서 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위 기계 청소가 끝난 후 물과 세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 물기를 습식 청소리를 사용하여 1차 제거한 뒤에 마른걸레를 2차로 닦아 냅니다. 이 작업이 중요한 것은 왁스가 물에 약하기 때문에 견고하게 왁스청소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바닥이 바짝 마르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닥에 얇은 막을 씌우는 작업이 왁스코팅인데요. 이 왁스제를 2~3회 균일하게 한쪽 방향으로 잘 도포해주면 반짝 이과 청소가 용이해지는 인테리어 효과가 만점임 왁스 청소를 하게 되는 거예요. 

아래 사진들을 기계 청소 후 바닥 왁스 코팅을 한 작업들이에요. 어때요? 너무 괜찮죠??

 

 

여기까지 사업장 데코타일, 폴리싱, 에폭시 바닥재의 왁스 청소 한 후기들인데요. 저희 그 크린은 서울, 경기도 전역 가능하니 필요시 부담 없이 아래로 컨택 바랍니다.  감사해요~